드디어 찾았습니다!! Review - SKIN1004

Review

뒤로가기
제목

드디어 찾았습니다!!

작성자 한****(ip:)

작성일 2017-07-11

조회 226

평점 5점  

추천 13 추천하기

내용



저는 선크림 특유의 끈적임과 하얕게 일어나는 것이 너무 싫어서 어려서부터 선크림을 사용하지 않았었습니다. (심지어 고등학교를 미국 사막 한가운데 있는 곳을 다녔는데도 선크림의 그 느낌이 타는 것보다 싫어서 사용하지 않았었습니다.)


사람들이 왜 안 쓰냐고 물을 때마다 끈적이고 하얕게 일어나는 게 너무 싫어서 안 쓴다고 하면 항상 '도대체 언제 적 선크림을 얘기하는 거냐. 요즘 건 안 그렇다.'고 답해주길래 그때마다 좋은 선크림을 추천받아서 써봤는데도 제 마음에 드는 게 없어서 못 쓰고 있었습니다.


그래서 올데이올라이트를 선물 받았을 때도 아무 기대를 안 해서 쓸 생각이 없었는데, 선물 받은 자리에서 한번 써보라고 하기에 어쩔 수 없이 써봤었습니다.


그런데!!! 헐!!!!


끈적임이 전~혀 없었습니다!!  하얕게 일어나는 것도 전혀 없었고요!!

그래서 크림 겸 쓰는 엄청 약한 선크림인가 싶어서 자세히 봤더니 SPF50+ /PA++++ 라고 적혀있더 라구요! (제가 선크림을 안 써봐서 잘은 모르지만 +가 저렇게 많이 붙어있는 건 처음 봐서 확실히 높은 건 맞는거 같았습니다ㅎㅎ) 그리고 제가 키보드랑 스마트폰에 기름기 묻는 게 싫어서 핸드크림 같은 것도 전혀 안 바르고 로션을 바른 다음에도 손을 씻는 버릇이 있는데, 이 제품은 기름기가 거의 안 묻어나더라구요! 그날 하루 종일 바르고 다녔는데도 선크림을 바르고 있다고 전혀 의식되지 않았었습니다.


드디어 태어나서 처음으로 제가 기분 좋게 쓸 수 있는 선크림을 찾은 게 너무 기뻐서 원래 리뷰 같은 거 안 남기는데, 이렇게 리뷰를 남기게 됐습니다ㅎㅎ

저처럼 끈적이는 거나 하얕게 일어나는 게 싫어서 선크림 안쓰시던 남성분들에게 (물론 여성분들에게도!ㅎㅎ) 정말 강추합니다!!

첨부파일 IMG_3904.JPG , IMG_3905.JPG , IMG_3906.JPG , IMG_3908.JPG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